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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 모바일 고객센터. 이야기 모바일은 (주)큰사람에서 운영하는 알뜰폰 통신사입니다.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SKT, KT, LGU+)의 통신망을 빌려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통화 및 데이터 품질은 동일하면서도 요금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야기 모바일은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약정이 없는 무약정이기 때문에 해지시 위약금이 청구되지 않는 것도 특징입니다.

 

이야기 모바일 고객센터

  • SKT망: 1670-9114
  • LGU+망: 1600-5281
  • KT망: 1877-5281
  • 개통 및 가입상담: 1670-4811
  • 자사 알뜰폰: 114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온라인 상담문의는 https://www.eyagi.co.kr/shop에서 가능합니다. 답변은 E-Mail을 통해 회신해 드리오니,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해피콜, 개통 접수 취소, 배송 관련 문의는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상담문의

 

이야기 모바일 셀프개통

이야기 모바일 셀프개통

이야기 모바일 셀프 개통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Fi 환경에서 택배로 온 유심을 준비합니다.
  2. 택배로 온 리플렛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인식합니다.
  3. 신청내역 조회 후 [셀프 개통 진행]을 클릭합니다.
  4.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전자서명으로 간편 인증)
  5. 택배로 온 유심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 (끝 8자리)
  6. 번호 이동 사전 동의 (ARS 또는 문자 인증)를 진행합니다.
  7. 최종 가입 신청서를 확인하고 개통을 완료합니다.

셀프 개통은 신규 가입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요일 제한 없음), 번호 이동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일요일, 신정, 설, 추석 당일 제외) 가능합니다.

 

이마트 24, B마트에서 원칩 구매 후 즉시 개통도 가능하며, U+망을 사용하는 모든 알뜰폰 요금제를 개통할 수 있는 '국내 최초' 통합 공용 유심입니다.

 

👉셀프개통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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